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찾사 개그맨 k 음주운전 누구

by 2수비니 2024. 7. 16.
반응형

연예인의 음주운전 문제는 현대 사회에서 자주 이슈가 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은 그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큰 관심을 받으며,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치에 있는 그들이 음주운전과 같은 위험하고 무책임한 행동을 할 때, 이는 단순한 법적 문제를 넘어 사회적 신뢰와 도덕적 책임에 대한 심각한 논란을 불러일으킵니다.

40대 개그맨 음주운전

15일 오전 1시 50분경 서인천 IC에서 가좌 IC 석남진출로를 빠져나가던 중 중앙분리대와 충돌하고 차량이 전복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따르면 운전자 K 씨는 마취 상태로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까지 K씨가 누군인지 자세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SBS의 개그 프로그램이었던 '웃찾사'의 출연한 적이 있고 '그런거야' 코너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려진 개그맨이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경찰은 K 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하고 귀가 조치했으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웃찾사 개그맨 k 누구인가

현재 K씨가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으나, 웃찾사 출신의 40대 개그맨 중 김형인, 권성호, 김대범 등을 추측하고 있으며, K 씨로 지적받고 있는 개그맨 김형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은 아니며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 치면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 드리겠다."하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김형인은 제외하고 다른 개그맨 김대범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40대 K 개그맨은 저는 아니며, 제 차는 SUV가 아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신다."라는 글을 작성하면서 확실하지 않은 추측성 댓글을 그만 해달라며 불편한 기색과 함께 의혹을 해명하였습니다. 

음주운전 이유

돈도 일반인보다 많이 벌고, 음주운전으로 나락간 연예인들이 많고 많은데도 유명 연예인의 음주운전 소식은 매년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 출신 김새론부터 트로트 가수 김호중, 아이돌 출신 가수 남태현, 신혜성 등 배우, 가수, 운동선수 등 많은 사람들의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음주운전을 일으킨 연예인들은 본인과 소속사가 정한 자숙기간을 정한 후에 대중들의 눈치를 보면서 다시 슬금슬금 나와 활동을 재개하기도 합니다. 음주운전의 처벌은 대부분 단순 벌금형에 그치고 연예인의 팬들은 자숙 후에 나온 연예인에 대해 환영해 주는 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매년 반복되는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트로트 가수 김호중씨의 음주운전 사건으로만 봐도 음주운전을 저지르고 사고도 일으켰음에도 불구하고 김호중 씨의 팬클럽들은 잘못에 대한 꾸중보다는 살다 보면 그럴 수 있다는 식으로 반응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들 스스로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못 느끼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