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영화 작은 사탄(Little evil) 줄거리 후기 결말

by 2수비니 2024. 3. 31.
반응형
당신 나랑 이혼해 줘!!!!

 

작은 사탄
(Little evil)

출연 및 제작

개봉: 2017년 09월 01일

감독: 일라이 크레이그

장르: 코디미 / 공포 / 초자연적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출연 배우

에반젤린 릴리, 아담 스콧, 오웬 아틀라스, 카일 본하이머


줄거리

땅에 묻혀있던 게리는 아내 사만다의 도움으로 꺼내지면서 게리는 한 마디를 외칩니다. "이혼해 줘!!!!!" 그러면서 영화는 1주일 전으로 돌아갑니다. 게리는 전남편들과의 결혼 생활이 대부분 안 좋게 끝나 확실하지 않은 사만다에게 게리는 자신을 믿어 달라고 친 아들은 아니지만 사만다의 아들과 잘 지내겠다면 믿음을 주고 결혼을 확신하게 됩니다.

 

이들의 결혼식 또한 블록버스터급이었는데요. 갑자기 강한 토네이도가 부는 등 알 수 없는 일이 생기지만 결혼식을 잘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게리는 남편으로서 그리고 새아빠로서 잘해보려 의욕이 넘치지만 결혼 후 얻은 사만다의 아들 루카스와 친해지려 노력하지만, 그의 노력과는 반대로 루카스와 친해지는 것이 어렵기만 합니다.

 

사실 사만다는 전 남편들이 모두 루카스와 잘 지내지 못했던 과거가 있었으며, 그중 마지막 남편을 제외하고 모두 다 기괴한 사고로 죽게 되면서 그녀의 결혼생활들이 실패롤 돌아가고 이번에 만난 게리가 루카스와 잘 지내보려는 것을 보고 게리에게 희망을 가져보게 됩니다.

 

한편, 게리는 회사에서 일하는데 루카스의 학교에서 온 전화를 받고 교장 선생님과 면담을 하는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루카스가 과학 시간 중에 과학 선생님에게 "지옥에 가라"는 말을 했고 그 이후에 과학 선생이 스스로 자기 얼굴에 잿물을 뿌린 뒤에 창문에 몸을 던져 죽었다는 말을 하며 루카스를 상담에 보내보라고 합니다.

 

게리는 꾸준히 루카스와 잘 지내보려 하지만 여전히 쉽지 않자 교장 선생님이 추천해 준 계부모임에 참석하기로 합니다. 게리는 루카스와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방을 찾아가지만 티비 앞에 앉아 혼자 중얼거리는 루카스를 보게 되지만 티비에서 아이 목소리가 아닌 어른 목소리로 "나가"라는 소리를 듣고 도망 나옵니다.

 

게리는 이런 루카스와의 일들은 모임에서 공유하지만 그들 또한 같은 상황이라며 새아들들이 어떻게 보면 정말 악마 같다며 게리를 위로해 줍니다. 게리는 계부모임에 루카스와 함께 초대를 받고 루카스는 주변 아이들과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고 갑자기 광대의 몸에 불이 붙고서는 계리를 향해 루카스가 그랬다는 말을 전합니다.

 

 

의심스러웠던 게리는 결혼식 영상을 찍었줬던 칼을 찾아가 결혼식 당일 영상을 보게 되는데 그날 풍속이 최대 240km가 되는 토네이도에서 카메라를 쳐다보면서 혼자 가만히 서있고 루카스를 보게 되면서 점점 루카스가 진짜 악마가 아닌지 의심하게 됩니다. 

 

게리는 사만다에게 루카스를 가지게 된 상황을 물어보고 사만다는 사실 20대에 사이비 종교에 가입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사만다는 처녀로 성인식을 열어주었고 그 도중에 기절한 후에 루카스를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고 전해줍니다.

 

게리는 루카스의 방을 찾아가지만 루카스는 없고 인형이 말을 하는 것을 목격하면서 도망치다 기절하고 루카스는 게리는 관에 넣어 땅에 묻어버리고 아내 사만다의 도움으로 나오게 되지만 게리는 사만다에게 "당신의 아들은 적그리스도야!"라며 이야기하지만 사만다는 어이없어하면서 게리를 두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게리는 루카스가 사탄이라고 확신하여 워터파크에서 루카스를 사고사로 죽이기로 결심하지만 그 과정에서 루카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루카스도 게리에게 마음을 열고 마음을 고쳐 먹기로 합니다. 

 

어느 날 루카스와 사만다가 납치를 당하자 루카스의 존재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됩니다. 사실 루카스는 사탄의 아들로 사탄이 이 세계로 올 수 있는 문이었으며, 루카스를 죽이면 사탄이 몸을 차지하여 지구 종말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루카스와 사만다를 구하기 위해 계부모임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구하러 갑니다.

 

사이비 종교의 목사가 루카스를 죽이려 할 때 야구공을 던져 위기를 모면하지만 바닥에서 불구덩이가 생겨나면서 떨어지려는 루카스를 게리가 간신히 잡아 구해내고 게리를 죽이려는 목사를 사만다가 처리하면서 목사는 불구덩이로 빠지고 그들은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솔직 후기

작은 사탄에 나오는 배우들은 대부분 눈에 많이 익은 배우들로 특히 게리 역으로 나온 아담 스콧은 예전 미국 드라마인 굿 플레이스에서 사람을 고문하기 좋아하는 악마로 나왔던 것을 기억한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반대로 당하는 모습을 보니 참 통쾌한 것 같다. 

 

그리고 사만다로 나오는 에반젤린 릴리는 최근에 어벤저스와 앤트맨 시리즈에서 만났기 때문에 참 반가웠다. 

 

영화는 B급 감성을 품기고 있으며 코미디 호러 영화로 코미디에 주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간단하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 정말 훌륭한 영화이며 엔딩에서 잔잔한 감동을 준다. 

반응형

댓글